스토리온 우먼쇼에 밸런스 침법(MBT 치료)이 소개되었습니다

Posted on 2013년 10월 4일

9월 24일에 방영되었던 스토리온 우먼쇼에 저희 아침나라한의원에서 하고 있는 MBT치료가 ‘밸런스 뷰티 침법’으로 소개되었습니다.
밸런스 침법을 통한 체형교정으로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잡아주는 것이 주제였는데요,
그 내용을 간단하게 다시 정리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womanshow5

그림에서 보는 것처럼 골반이 틀어져서 앞쪽으로 쏠리게 되면 복부와 허벅지의 모양을 달라지게 됩니다.
살이 찌지 않았는데요 아랫배가 더 나오고 허벅지 앞쪽이 불룩해지면서 훨씬 더 두꺼워 보입니다.
골반이 정상적인 상태일 때와 비교해 본다면 더 뚱뚱하고 몸매가 좋지 않게 보입니다.
이런 경우에 밸런스 침법으로 골반의 불균형을 바로 잡아주고, 경직된 부위들을 다시 풀어주게 되면
원래처럼 아름다운 균형잡힌 몸매를 회복할 수 있게 됩니다.

간단하게 밸런스 침법을 시술하는 모습도 소개되었습니다.

womanshow1

방청객중에서 어깨와 골반이 삐뚤어져 있는 한 여성분을 대상으로 침법을 시술하고 있는 장면입니다.

womanshow2

먼저 어깨에 침치료를 한 모습입니다.
이분의 경우에는 왼쪽 어깨의 긴장이 더 심해서 위로 올라가 있는 상태였는데요,
특히 손을 깍지끼고 뒤로 팔을 들어올려 보면 약간만 올려도 금방 어깨에 통증이 느껴질 정도였습니다.
관계되는 경혈(혈점)에 테이프침을 붙이고 다시 한번 테스트를 해보면
전보다 훨씬 가볍게 팔이 올라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술 전후에 팔이 올라가는 각도에 상당히 많이 차이가 나지요?

그 과정을 동영상으로 한번 보시죠.

긴장된 부분이 어느 정도 풀어지기만 해도 금방 동작에 변화가 생깁니다.
어깨가 이렇게 불균형한 상태가 되면 안면비대칭 역시 쉽게 나타납니다.
좌우 얼굴의 크기가 눈에 띄게 차이난다든지 한쪽 얼굴이 훨씬 더 날렵해서 인상이 좋지 않다든지하는 증상도
밸런스 침법을 통한 교정치료로 충분히 개선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골반이상에 대한 부분입니다.
골반이 틀어진 경우에는 반듯이 누운 자세에서 다리를 들어올리는 동작이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womanshow3

방송에서는 골반이 틀어져서 하기 힘든 요가자세인 전굴자세와 나비자세를 가지고 시술 전후를 비교하였습니다.
전굴자세는 다리를 쭉펴고 앉은 자세에서 앞으로 숙여서 머리를 내리는 동작인데요, 발끝에 닿는 손의 길이를 비교하였구요
나비자세는 양발을 붙이고 앉은 상태에서 앞으로 숙이면 무릎이 바닥에서 얼마나 뜨는지를 비교하였습니다.

womanshow4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정확한 경혈(혈점)에 침을 붙이면 그 자리에서 금방 동작이 개선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술을 받으신 방청객 여성분도 치료후에 자신의 변화에 굉장히 놀라워 하셨습니다.

효과가 뛰어난 저희 밸런스 침법을 여러분들께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생각됩니다.
체형의 불균형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께서 내원해 주시면 테스트를 통해 증상 개선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관심있는 분들께서는 시간내셔서 한번 내원해 주십시요.




댓글 없음


    댓글을 달아주세요